저는 용인에 구성동에 살고 있습니다. 오토인사이드를 몰랐을 때는 수원이 근접해서 수원매매단지쪽으로 알아본적이 있었는데 수원쪽에 차를 판매하시는분이 차에 대해서 잘 모르거나 차를 빨리판매하기에만 급급하신 분들이 보였습니다. 그래서 차라리 당근으로 사자고해서 당근으로 알아보는데, 당근은 사고이력이나 차주변경이력이 너무 많아서 찝찝하고ㅠㅠ 그러던중 집앞에 오토인사이드 사이트를 검색하던중에 차량 가격도 괜찮은걸 발견했습니다!!(주행거리GOOD, 연식GOOD, 사고이력은 단순교환, 차주변경이력없음!! 처음부터 여기로 알아볼껄 ㅠㅠ) 금요일에 알아보고 토요일에 바로 전화를 걸어서 물어보니 바로 차보러 갔습니다!! 박정기 매니저님이 바로 차 보여주시고 편안히 타보라고 하시고 친절하시더라구요~ㅎ 아이들도 흔쾌히 좋아했구요^^ 세차까지 싹 해주신 후에 탁송까지 탁! 해서 집으로 데려다주었습니다!!
박정기 매니저님께서 차 사기전에는 편안하게 차 살펴보라고 하시고, 푸시없으시고~ 차 사고 난 후에는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요즘 둘째딸이 피겨스케이팅을 배우고 있는데, 항상 월수금 오후에 픽업샌딩을 하고 있는데, 편안히 아이를 데려다 줄 수 있을것 같아서 감사하네요^^! 오토인사이드 파이팅!(내돈 내산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