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오토인사이드의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려요
(주)오토핸즈, 2019 서울중소기업인대회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2019.06.03



(주)오토핸즈 '강귀호 대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 사진제공: 오토핸즈


지난 23일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주관하는 '2019 서울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주)오토핸즈의 강귀호 대표가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장관 박영선) 표창을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모범 중소기업인을 선정해 국무총리 표창,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노동부 장관 표창 등의 수상이 이루어졌다.


2019 서울 중소기업인대회는 중소기업인의 사기 진작과 경영 활력을 위해 혁신 성장의 주체로서 한 해를 빛낸 모범 중소기업인들을 포상하는 행사로 매년 5월 셋째 주 개최되고 있다.


(주)오토핸즈는 "자동차의 가치와 신뢰를 창출하는 기업"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자동차 산업 분야에 더 나은 가치를 찾아 연구하며, 발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전 직원들이 서비스 질적 향상과 고도화를 통해 매사에 노력하고 있다.


지난해 일 생활 균형 우수기업으로 업무환경이 우수하고 청년들이 근무하기에 좋은 요건을 갖춘 중소기업으로 인정받아 고용노동부로부터 '2019 청년 친화 강소기업'으로 2년 연속 선정됐다.


또 가족 친화적 직장 문화를 조성하고 가족 친화 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으로 인정받았으며, 여성가족부에서 주관하는 '가족 친화인증기업'에도 선정됐다.


2017년 8월에는 중소기업 벤처기업부가 선정한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에 이름을 올리며 자동차 관련 사이트 운영능력과 온·오프라인 기반 중고차 플랫폼 서비스 기술을 인정받았다.


강귀호 오토핸즈 대표는 "지속적인 경영혁신과 모범기업인으로서 좋은 일자리 창출과 함께 지속해서 직원과 회사가 함께 성장하는 (주)오토핸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끝>


news@autohands.co.kr